강남인강, 고등학생 대상 수학 개념 특강 개설
강남인강, 고등학생 대상 수학 개념 특강 개설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1, 2학년 수학 과목별 개념 정리 및 고3 수능 대비 기초 점검

[북데일리]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구청장 신연희)이 수학 개념 특강 ‘수학개념전문가의 수학처방전’을 개설했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수학 상, 하는 물론 수1, 수2 등 과목별 개념 정리와 고3 수능 대비 기초 점검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총 13강좌가 마련됐다. 이번 강의는 천재교육 셀파 해법수학 개념 편 시리즈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을 포함한 강남인강의 전 강좌는 연회비 3만원에 일 년 내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고1 수학특강은 고등 수학 상하 과정의 기초 개념을 정리하고 내신 핵심 유형문제와 모의고사형 문제를 풀이한다. 수1특강은 행렬과 그래프, 지수함수와 로그함수, 수열 등을 다루며 교과서 기본 개념부터 심화개념까지 잡아준다. 또한, 미적분과 통계기본 특강은 함수의 극한과 연속, 다항함수의 미분법 및 적분법 등의 핵심 개념과 원리를 이해할 수 있게 했으며 수2특강은 주요 개념을 중심으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전 과정을 꼼꼼히 다룬다. 이외에도 적분과 통계특강에서는 공식 및 원리를 정리하고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해법을 제시하며 기하와 벡터특강은 교과서 개념과 원리 및 법칙을 정리한다.

강남인강 관계자는 “올해 수능에서 수리영역이 어렵게 출제되면서 대입 당락에 중요한 변수로 작용했을 정도로 수리영역의 중요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으나,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며 수학 공포증에 빠지는 학생 또한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강남인강 특강을 통해 기본 개념부터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공부한다면 막연한 수학 공포를 털어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학개념전문가의 수학처방전’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인강 홈페이지(edu.ingang.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1577-9100.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