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유저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전달
넥슨, ‘던전앤파이터’ 유저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전달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연탄 나눔’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던파 유저 및 사내 임직원 참가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한 ‘사랑의 연탄 나눔’ 이벤트의 일환으로, 지난 31일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연탄 2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총 3만 장의 연탄을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이벤트는 신규캐릭터 여귀검사의 캐릭터생성개수가 100만을 돌파해 성사된 행사로, 유저들의 열띤 참여로 이벤트 실시 나흘 만인 지난 24일 목표한 100만 개의 캐릭터 생성이 완료됐다.

이날 봉사에는 앞서 모집된 유저 자원봉사자들과 던전앤파이터 개발 및 운영진 등 사내 임직원 총 32명이 참가, 13곳의 가구를 방문해 연탄을 전달했다. 나머지 연탄 2만 8천 장은 순차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던전앤파이터 유저 강효민 씨는 “뜻 깊은 일을 하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같은 게임을 즐기는 이들과 함께 봉사를 하며 소통할 수 있는 훈훈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극심한 추위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봉사에 참여해주신 유저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유저들의 진심 어린 마음이 연탄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