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 풋살 프리미어 리그’ 4강 돌입
JCE, ‘프리스타일 풋살 프리미어 리그’ 4강 돌입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곰 TV 예능 프로그램 ‘프리스타일 풋볼 레디액션’ 방영

▲ [JCE]'프리스타일 풋살 프리미어 리그' 4강 대진표
[북데일리]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 인기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첫 온라인 정규리그 ‘프리스타일 풋살 프리미어 리그’의 4강 경기가 13일 펼쳐진다고 전했다.

4강 경기에서는 뛰어난 경기 집중력으로 정평이 난 ‘네임드’ 클럽과 전략 축구를 구사하는 ‘동방신기’ 클럽, 탄탄한 철벽 수비 ‘일진’ 클럽, 최강 쉐도우 스트라이커 ‘문장원’ 선수가 소속된 ‘이든’ 클럽이 결승행 티켓을 두고 맞붙는다.

특히 경기가 거듭될수록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전통 강호 ‘네임드’ 클럽은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으며, 신흥 클럽들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주 펼쳐진 8강 B조 경기에서는 효과적인 공격을 펼친 ‘일진’ 클럽과 선수들의 뛰어난 개인기로 경기를 리드한 ‘동방신기’ 클럽이 2승 1패를 차지, 나란히 1위로 4강에 진출했다. ‘Victory(빅토리)’ 클럽과 ‘4TEN(포텐)’ 클럽은 골 결정력에서 한계를 드러내며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민석 ‘프리스타일 풋볼’ 사업부장은 “막상막하의 실력을 가진 클럽들이기 때문에, 사전에 상대팀에 대한 이해와 전략을 잘 짜야 할 것”이라며,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오늘 경기에도 유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타일 풋볼’의 각종 게임 기술과 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곰TV 예능 프로그램 ‘프리스타일 풋볼 레디액션’도 리그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부터 방영된다.

‘프리스타일 풋살 프리미어 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f-cont.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