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엘리트 AR 앱출시 기념 댄스왕 투표 이벤트 진행
엘리트, 엘리트 AR 앱출시 기념 댄스왕 투표 이벤트 진행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에 텀블러 등 다양한 선물 증정

[북데일리] 엘리트(대표이사 홍종순)가 전속모델인 아이유와 인피니트의 댄스 배틀을 감상할 수 있는 ‘엘리트 AR(증강현실)앱’ 오픈하고, 오는 12월 31일까지 댄스 최강자를 투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트 AR(증강현실)앱’은 특정 AR마크를 스캔하면 모델들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는 모바일 가상현실 어플리케이션이다. 엘리트는 ‘엘리트 AR앱’을 통해 ‘시크핏 배틀’, ‘러블리핏 배틀’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아이돌 스타의 경쾌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아이유가 소개하는 ‘Fit-How’를 통해 학생복 핏을 제대로 살리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사용 방법은 구글플레이에서 ‘엘리트 AR’을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전용)한 후 앱을 실행, 보고 싶은 모델들의 댄스배틀 영상을 다운로드 한다. 다운로드 받은 AR영상을 선택한 후 AR maker 화면에 2013년 신학기 카탈로그(온라인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 비치) 내 AR 마크를 스캔하면 선택한 영상이 재생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5개의 AR 영상을 모두 감상한 후 핏셔니스타 댄스왕 선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유&인피니트 텀블러(30명)와 바나나우유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타임’ 메뉴를 통해 모델들과의 기념 합성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응모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아이유&인피니트 텀블러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엘리트 홈페이지(www.myelite.co.kr)를 통해 2013년 1월 4일에 발표된다.

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좋아하는 스타를 직접 만나는 것 같은 가상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학생들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학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소통과 공감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