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아이셀파’ 겨울방학 스페셜 종합반 오픈
천재교육, ‘아이셀파’ 겨울방학 스페셜 종합반 오픈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셀파, 겨울방학 맞이 스페셜 종합반 상품 한정 판매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중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www.isherpa.co.kr)’는 겨울방학 시즌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겨울방학 스페셜 종합반’을 오픈 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셀파의 ‘스페셜 종합반’ 상품은 2013년 새로운 교과 학습에 대한 전반적인 선행을 할 수 있는 ▲겨울방학 특강 ▲2013년 신학기 내신 강좌 ▲시험대비 1위 올백∙열공 시험 특강 등 아이셀파의 모든 강좌 및 학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겨울방학 동안 중학 영문법을 완벽히 마스터하려는 중학생들을 위해 총 3단계 레벨의 교재로 진행되는 ‘중학 영문법 마스터 과정’을 제공한다. 중학교 핵심 문법을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으며, 교과서의 핵심 문법을 문제화하여 학교시험에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자기주도학습 플래쉬 강좌인 ‘겨울방학 과정’도 함께 제공해 겨울방학 동안 효과적인 공부 방법과 상위권 공부습관까지 잡아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스페셜 종합반’ 상품은 12월 7일부터 한정 판매되며, 상품별 5만원(12개월 종합반), 3만원(6개월 종합반)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상품 구매 시 ▲겨울방학 영문법 마스터 과정 ▲2013년 1학기 내신 교재 ▲겨울방학∙여름방학∙1학기∙2학기 학습 플래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이홍기 차장은 “겨울방학은 새 학년 진학에 대비해 전반적인 선행학습을 하며 취약 과목에 대한 보충 학습을 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라며 “아이셀파의 겨울방학 스페셜 종합반 상품을 통해 겨울방학 동안 새 학년의 교과 학습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내신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셀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종합반 강의 3일 무료 체험 신청 페이지를 통해 맛보기로 이용해볼 수 있다. 강의는 결재 시부터 180일(6개월 상품), 365일(12개월 상품) 수강 가능하다. 문의전화 1577-1083.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