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레이싱 게임 ‘히트더로드’ 인기 가속도 붙었다
에듀박스, 레이싱 게임 ‘히트더로드’ 인기 가속도 붙었다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1.0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시접속자수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게임순위도 급상승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가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가 그랜드 오픈 후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에듀박스 측은 ‘히트더로드’의 동시접속자수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게임순위도 급성승 중이라고 밝혔다.

‘히트더로드’는 지난 10월 31일 오후 5시 그랜드오픈 이후, 일부 채널의 접속이 어려울 만큼 트래픽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여 왔으며,오픈 첫 주말에는 최고 동시접속자 1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동시접속자수 증가로 게임순위도 상승하고 있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는 물론 게임 전문 매체가 집계하는 게임순위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 ‘히트더로드’가 레이싱 게임분야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히트더로드’는 넓은 오픈 필드에서 즐기는 멀티플레이, 사실적인 조작감과 다양한 튜닝이 결합된 최상의 온라인 레이싱게임으로, 국내 최고의 레이싱팀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협력 관계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최근의 관심도를 바탕으로 ‘히트더로드’가 에듀박스의 새로운 성장동력사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회사측은 내년에 ‘히트더로드’ 모바일 버전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히트더로드’ 공식 홈페이지(htr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