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페이지 공개
페이스북,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페이지 공개
  • 구상희 기자
  • 승인 2012.10.19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URL을 통해, 세계 사용자들에게 각 나라의 언어로 제공

[북데일리] 페이스북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일관되게 유지하면서, 각국의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페이지를 공개했다.

기존에 각 나라 별로 다른 페이지가 제공되던 방식에서, 이제 전 세계의 사용자들은 하나의 URL을 통해 각 국의 언어로 번역된 컨텐츠를 볼 수 있게 됐다.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의 팬과 이야기 하고 있는 사람의 수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동일하게 업데이트되나, 커버 스토리와 사진 등의 정보는 접속하는 국가에 맞게 자동으로 최적화 되어 보여진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의 페이지 관리자들은 하나의 URL을 통해 글로벌 페이스북 캠페인을 진행하고, 대시보드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손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구조의 브랜드 페이지에 대한 , 더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스튜디오의 게시글 (http://www.facebook-studio.com/news/item/announcing-a-new-pages-structure-for-global-brands)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