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회를 맞은 [365글쓰기훈련]
300회를 맞은 [365글쓰기훈련]
  • 김지우기자
  • 승인 2012.01.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글쓰기훈련]이 300회를 맞았습니다. 매일 과제를 따라하며 글쓰기 연습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필사 혹은 덧붙이기를 통해 글쓰기의 묘미를 느끼고 구조와 기술을 익힙니다. 300회에는 이순신 장군에 대한 일본 측 희귀자료를 제공했습니다. 대부분 책 속의 좋은 글 입니다. 매일 10분 토막 독서, 쪽 글쓰기, 지금 시작하세요~ (네이버 카페 '글쓰기훈련소')

301회는 건축에 대한 정의내리기 입니다. 베껴쓴 후 '건축은 무엇이다'라고 덧붙여 쓰는 겁니다.  

<301> 건축은 삶의 둥지다. 건축은 창의력의 집합체다. 건축은 시간의 정지, 풍경을 드러내기 위해 지구 위에 쓴 철학이다. 건축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인간의 노력이다. 건축은.... ............................................................................................................................
이에 대해 많은 분들이 덧글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건축에 대한 한 줄 정의 쓰는 순간, 글쓰기 실력이 한뼘 향상됩니다. (계속 보기, 클릭) 

'건축은 사랑이다, 건축은 인류진화의 증거물이다, 건축은 시인의 땅에 그린 그림이다, 건축은 신을 향한 도전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