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라디오' 에디킴, 남친 짤로 쓰고 싶은 심쿵화보 이런 훈남 어디에"
'언니네 라디오' 에디킴, 남친 짤로 쓰고 싶은 심쿵화보 이런 훈남 어디에"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0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그라치아 제공)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4일 방송된 SBS 러브FM '언니네라디오'에서는 가수 에디킴이 출연했다.  

이와 관련해 훈훈한 남친같은 모습의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묘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홈 데이트’ 콘셉트의 화보를 기획하던 중, 팬들 사이에서 인스타그램 속 ‘남친 짤’로 소문난 에디킴이 낙점됐다는 게 스텝의 설명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에디킴은 신곡 ‘쿵쾅대’에 대한 설명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요새 어떤 취미에 꽂혔느냐’라는 질문에 에디킴은 ‘와인’을 꼽았다. “2~3병씩 사다가 집에 쟁여두고 마시면서 맛 비교해 보고, 그러다 마음에 드는 와인이 생기면 숍에 가서 비슷한 와인을 추천해 달래서 또 사요”라는 게 그의 설명. 

절친으로 알려진 정준영, 로이킴, 박재정, 이종현(씨엔블루) 등과 소위 ‘아무 말 대잔치’를 벌이는 일도 일상에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이에 관해선 “다소 심각한 날에도 ‘아무 말 대잔치’를 벌여요. 정말 견디기 힘든 일은 각자 알아서 해결하고, 다 같이 있을 땐 즐겁게 있으려고 하죠”라는 설명이 이어졌다.

한편, 에디킴은 지난달 2일 자작곡 ‘벳 온 미(Bet On Me)’를 발표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