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남편 백종원'포켓몬고' 사랑에 질투?
소유진, 남편 백종원'포켓몬고' 사랑에 질투?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2.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포켓몬고'가 화제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배우 소유진의 남편이자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의 '포켓몬고' 사랑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사진=소유진 SNS)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포켓몬고'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이 아내를 제쳐두고 '포켓몬고'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주목받고 있는 것. 소유진은 15일 오후 자신의 SNS에 "너무나 오랜만의 공연데이트~ 셀카 한 장 찍자고 했지만 포켓몬 잡으시느라 나는 찬밥"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검은색 모자를 쓰고 미소 짓고 있다. 소유진은 "괜찮아유 같이 나온 게 어디야. 결혼5년차"라고 덧붙이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종원의 '포켓몬고' 사랑과 포켓몬을 질투하는 소유진의 귀여움에 흥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 포켓몬고를 보며 운전하던 30대 남성의 차량이 보행자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고, 이는 포켓몬고로 인해 교통사고가 발생한 것은 이번이 국내 첫 사례여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