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수혜 경의선 풍산역 1802세대 대단지'일산 센트럴 아이파크'분양
GTX수혜 경의선 풍산역 1802세대 대단지'일산 센트럴 아이파크'분양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6.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국토교통부의 국가철도망구축계획 사업을 확정 발표했다. 이것으로 수도권 외곽지역을 포함해 서울 도심권의 통근시간이 30분대로 실현된다.

각 지역에 이 노선들이 신설되면 서울역까지 출퇴근하는데 일산신도시에서 23분, 화성 동탄신도시에서 23분, 송도에서 23분, 의정부에서 8.4분으로 단축되는 등 수도권 외곽지역의 교통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지하철 3호선과 경의선 환승역인 대곡역에 GTX가 들어서면 ‘일산 센트럴아이파크’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30분대로 도달이 가능해진다.

그 가운데 ‘일산 센트럴아이파크’가 회사보유분 잔여가구를 동·호수 지정 마지막 선착순 분양 중이다.

입지, 교통, 학군, 편의시설 등 생활환경이 쾌적하며, 일산 동구에서 두 번째로 큰 대단지 아파트로 총 1802가구가 들어 설 예정이다.

분양가는 3.3㎡ 당 마지막 1100만원대 분양가로 킨텍스 원시티에 비해 저렴하며 서울지역 내 높은 전세가가 부담을 덜어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산 지역 일부 노후 아파트와 시세가 비슷해 새 아파트로의 이주 수요가 높다. 현재 88% 계약 진행 중이다.

모델 하우스는 일산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 전 사전 예약을 통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