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신세계 전계열사 사용 가능한 ‘SSG상품권’ 출시
SSG닷컴, 신세계 전계열사 사용 가능한 ‘SSG상품권’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상품권’을 출시했다.(사진=SSG닷컴)
SSG닷컴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상품권’을 출시했다.(사진=SSG닷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운영사인 SSG닷컴(쓱닷컴)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상품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SG상품권은 전자화폐 ‘SSG머니’ 기반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세계그룹 관계사 가맹점을 비롯한 모든 SSG머니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사용 가능하다.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 및 선물, SSG머니 충전과 사용 모두 모바일로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에게는 모바일 메신저나 문자메시지로 쿠폰 번호가 전송된다. 이를 쓱닷컴이나 SSG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즉시 SSG머니가 충전된다.

상품권 구매와 선물은 SSG닷컴에서 할 수 있다. 특히 선물 받는 사람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전할 수 있다. 판매처는 점진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상품권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SSG머니로 충전해 즉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론칭했다”라며 “SSG닷컴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높은 편의성을 앞세워 ‘믿고 살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