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x 일러스트 작가 투디’ 협업 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x 일러스트 작가 투디’ 협업 제품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8.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x 일러스트 작가 투디’ 협업 제품 출시(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x 일러스트 작가 투디’ 협업 제품 출시(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투디(TWO DI)’와 협업한 ‘2% 부족할 때 복숭아’ 500mL를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2% 부족할 때는 1999년 출시된 국내 대표 미과즙음료로 복숭아, 아쿠아 제로 2종으로 구성되어 달콤하면서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MZ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일러스트 작가 투디와 협업해 1020세대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레트로한 분위기 연출과 시선을 끄는 색감의 한정판을 선보였다.

패키지는 ‘2% 부족해서 더 설레고 두근거리는 사랑’이라는 콘셉트로 설레는 순간들을 3가지 라벨에 담았다. 사랑에 빠져 서로를 생각하는 여학생, 남학생, 2% 부족할 때를 건네며 마음을 전하는 두 학생의 풋풋한 모습을 감성적인 그림체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이벤트 사이트 ‘2%, 설렘 사물함’도 운영한다. 8월 7일 10시부터 9월 3일까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라벨에 인쇄된 QR코드를 촬영하거나 ‘이프로 부족할 때’, ‘2% 부족할 때’ 등을 검색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 제품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2% 부족한 청춘의 설레는 사랑을 뉴트로 감성으로 담아내 다양한 세대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감성적인 패키지와 소비자 참여형 행사를 통해 여름날의 설렘이 생생하게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