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
오비맥주,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6.3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카스에 레몬의 신선한 과즙을 더한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짜릿한 청량감과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해 내는 방식을 적용해 카스 레몬 스퀴즈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각각 500ml·355ml 캔제품으로 출시된다.

카스는 ‘카스쿨(CassCool)’ 캠페인을 진행하는 홍대 거리에 레몬을 테마로 한 ‘카스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도 오픈한다. 7월 중순부터 대형 레몬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 카스 레몬 스퀴즈 시음존, 굿즈 판매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 상큼한 레몬 맛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국민맥주 카스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청량하고 상큼한 카스 레몬 스퀴즈와 함께 더욱 신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