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일주일간 몬스터메가세일...최대 58% 할인
티몬, 일주일간 몬스터메가세일...최대 58%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2.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사진=티몬)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오는 1일부터 일주일간 3월 최대의 쇼핑 축제인 ‘몬스터메가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일 티몬 단독 브랜드 특가 찬스인 ‘올인데이’를 열고, 추가 적립에 최대 58%까지 특별 할인 기회를 전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월 최고의 쇼핑 혜택과 함께 패션·뷰티, 맛집, 여행 등 봄철 설렘을 더해 주는 다채로운 특가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매일 단 하나의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보이는 원데이 코마케팅 ‘올인데이’도 동시 진행한다. 1일 ▲서울우유, 2일 ▲LG생활건강, 3일 ▲제주항공, 6일 ▲코카콜라, 7일 ▲네파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생필품부터 여행, 패션아이템 등을 티몬 단독 특가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1일에는 서울우유 멸균우유 1000ml*10개, 정육생활 돼지고기 구이용 패키지 1kg, 스파오 베이직 스웨트 셔츠 등을 준비했다. 2일에는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샴푸 1000ml*2개, 마키노차야 4개지점 딸기 프로모션 식사권, 괌 PIC 4/5일 자유여행 등이 특가다. 이 외에도 사전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됐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티몬의 대표 월간 프로모션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 명칭처럼 혜택도 메가급으로 마련했다. 강화된 상품 라인업과 혜택을 활용해 알찬 봄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