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한화투자증권은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 시리즈의 첫 번째 책 '세뱃돈부터 시작하는 내 아이 첫 돈 공부'를 출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콘텐츠를 엄선한 전자책이다. 국내 최대 월정액 서비스인 밀리의 서재에서만 단독 선공개 한다.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라이프 포트폴리오 저, 쌤앤파커스) 시리즈는 생애 주기별로 꼭 알아야 할 금융 지식과 재테크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전자책 시리즈다.
해당 시리즈는 생애주기별 금융지식을 제공하는 돈 공부 시리즈로 부모를 위한 '세뱃돈부터 시작하는 내 아이 첫 돈 공부', 창업자를 위한 '퇴사 전에 시작하는 든든한 돈 공부', 1인 생활자를 위한 '첫 살림부터 시작하는 1인 가구 첫 돈 공부', 사회초년생을 위한 '첫 월급부터 시작하는 직장인 첫 돈 공부' 등으로 구성됐으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한종석 상무는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금융이해력 중심의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 것이 전자책 출간의 기회를 잡게 된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