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업블로그 새 단장...웹툰과 인테리어 정보 ‘눈길’
현대건설, 기업블로그 새 단장...웹툰과 인테리어 정보 ‘눈길’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8.04.0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건설이 '건설, 놀라운 혹은 재밌는 상상’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기업 블로그를 공식 개설한다. (사진=현대건설)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현대건설이 20~30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를 오픈한다.

4일 현대건설은 무겁고 딱딱한 건설산업 이미지를 탈피해 고객에게 친근함과 공감을 얻고자 기업 블로그를 공식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기업 블로그는 기존 현대건설이 운영해왔던 ‘힐스테이트 블로그’를 새 단장한 것이다.

‘건설, 놀라운 혹은 재밌는 상상’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건설종가라는 전통성과 함께 ‘생활 속 건설’이라는 친근함을 얻기 위해 만들어졌다.

온라인 주 사용자인 20~30대를 공략하는 한편 다소 어렵게 여겨졌던 건설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회사 전용 홍보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빠른 정보 제공과 함께 고객 소통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기업 블로그는 크게 ‘NEWS’, ‘STORY’, ‘LIFE & TREND’, ‘FUN’ 등의 총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NEWS’에서는 현대건설 주요소식 외 힐스테이트와 디에이치의 분양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 ‘STORY’에서는 현대건설이 시공한 국내외 주요 랜드마크 소개 외에도 건설 관련 애니메이션과 각종 인포그래픽이 제공된다.

‘LIFE & TREND’에서는 리빙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한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정보가 제공되며, ‘FUN’에서는 젊은 층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웹드라마가 5월부터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그 외 현대건설 직원(작가명 : KHEEMAE)이 직접 그리는 웹툰을 통해 고객과의 감성소통도 강화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현대건설이 국내외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보다 쉽게 전달하겠다”며 “웹드라마, 애니메이션, 웹툰 등 온라인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해 잠재고객인 젊은 층과의 열린 소통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