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명품패션 메타버스 플랫폼 '알타바'에 전략적 투자
위메이드, 명품패션 메타버스 플랫폼 '알타바'에 전략적 투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2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명품 디지털 패션 메타버스이자 NFT(대체불가능토큰)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인 '알타바(Altava)'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애니모카 브랜즈, 스파르탄 그룹, 블로코어, 스카이비전 캐피털 등 글로벌 유수 투자자들이 위메이드와 함께 투자했다.

알타바는 명품 브랜드의 최신 패션을 버추얼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이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B2C 플랫폼이다. 패션 게임 요소,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연계 기능 등을 갖췄다. 프라다, 버버리, 아르마니, 불가리, 발망, 톰 브라운, 몽클레르, 미우미우, 산드로, 알렉사 청 등 다수의 명품 브랜드들을 고객·파트너로 확보한 업체이기도 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