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중국서도 ‘산해진미’ 플로깅 이어가
SK이노베이션, 중국서도 ‘산해진미’ 플로깅 이어가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이노베이션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중국에서 근무 중인 SK종합화학 구성원들이 ‘산해진미’ 플로깅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의 산해진미 플로깅은 폐플라스틱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실천적인 ESG 활동의 일환으로 SK이노베이션 계열 전 구성원이 참여하는 친환경 봉사 활동 캠페인이다.

중국에서 근무 중인 SK종합화학 구성원들도 환경 보호에 뜻을 함께하고자 중국 곳곳에서 ‘산해진미’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SK종합화학 중국투자관리실 구성원들은 지구의 날을 맞아 상하이, 롄윈강, 톈진 등의 지역에서 폐플라스틱 쓰레기를 주우며 산해진미 플로깅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중국 각지의 시민들도 중국에서 진행되는 SK이노베이션의 산해진미 플로깅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한 구성원은 “지구를 지키고자 하는 것은 전세계가 한 마음으로 같다”며 “산해진미 플로깅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말에도 SK종합화학 중국투자관리실 구성원들은 사업장 인근 인공호수인 적수호에서 산해진미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SK종합화학 구성원들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중국 내에서 지속적으로 산해진미 플로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