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아이크림 선봬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아이크림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플랜트 콤플렉스TM 함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가 얼굴과 눈가의 피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사진=아이오페)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얼굴과 눈가의 피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은 모두 아이오페의 항산화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 플랜트 콤플렉스TM가 함유됐다. 이는 장수 나무인 녹나무와 삼나무, 은행나무 잎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오랜 기간 환경을 극복하며 생존한 나무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아울러 만년송에서 추출한 슈퍼 플라보노이드TM 성분도 더해져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이 된다. 또 10여 년의 연구로 개발해낸 특허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도 포함돼 주름과 미백 고민을 덜어준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미세한 오일을 캡슐에 담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더불어 피부 장벽도 보호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밀착 아이크림이다. 부드러움 발림성과 함께 잘 밀착돼 오랜 시간 눈 주변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으로 이중 기능성 인증까지 받아 쉽게 주름지고 칙칙해지기 쉬운 눈 주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아이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아리따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