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日 선회 무착륙 관광 비행 진행…면세품 구매도
제주항공, 日 선회 무착륙 관광 비행 진행…면세품 구매도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12.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면세점 제휴…혜택 제공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주항공은 면세 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 관광 비행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 후쿠오카 상공을 선회하고 다시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편을 운영한다.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며 탑승시에도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총액운임 기준 19만8000원이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항공편은 예약시 사전 좌석 지정이 불가하고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선착순으로 좌석이 지정된다. 출발 24시간 전 모바일 체크인을 이용하면 원하는 좌석을 미리 지정할 수 있다.

면세품 구입 한도는 기존 해외 여행시 가능한 600달러다. 시내 면세점 및 온라인 면세점, 온라인 기내 면세점에서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다. 당일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과 기내 면세점은 운영하지 않아 이용이 불가하다고 제주항공은 부연했다.

이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편은 부치는 짐 없이 기내 수하물만 이용할 수 있고 해당편 승객은 해외 출∙입국객과 접촉 최소화를 위해 식당, 면세품 인도장 등 지정된 전용구역만 이용할 수 있다. 또 기내 방역 지침에 따라 탑승전 발열 체크시 37.5도 이상이거나 최근 14일 이내 외국을 방문했을 경우 탑승이 제한된다.

상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기내식은 제공되지 않고 물만 제공된다. 탑승 후 좌석간 이동 역시 금지된다.

제주항공은 이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편에 대해 신세계 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해당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이용시 신세게면세점 멤버십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해 최대 40% 할인 제공 ▲첫 운항편 모든 승객에게 신세계 면세점 트래블 키트 증정 ▲오프라인 매장 이용객 대상 스마트 선불 혜택 최대 10만원 제공 ▲기내 이벤트 통해 신세계조선호텔 이용권,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샤넬 캐비어 카드지갑,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이달 12일 첫번째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을 시작으로 같은 달 ▲12일∙18일∙20일은 오전 11시 출발 ▲25일 오후 2시30분 ▲27일 낮 12시 △31일 오후 2시 ▲내년 1월 2일 오후 1시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총 7번 운영할 예정이다. 운항 시간은 약 2시간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