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11.1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코웨이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또 기존 고객이 추가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비롯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특허 받은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함으로써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키고 위생의 혁신을 이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습 기능을 실행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수조 내 물 공급이 차단되며,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 건조 기능이 작동돼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물통과 수조는 매일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 가습 시스템을 적용해 넓은 공간까지 고르게 쾌적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극초미세먼지를 99.99% 이상 제거하며 3가지 청정 모드를 탑재해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건조한 겨울철을 앞두고 청정한 공기부터 위생적인 가습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