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타시드:아스니아 트리거' 사전예약 돌입
컴투스, '스타시드:아스니아 트리거' 사전예약 돌입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2.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신작 '스타시드:아스니아 트리거'의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출시 예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사전 예약으로 출시 준비를 알린 ‘스타시드’는 이번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풍성한 경품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는 ‘스타시드’ 국내 출시 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스타시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정식 출시 직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비트’와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주요 아이템 중 하나인 ‘레인저 장비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상은 공식 페이지 오픈 전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누적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스타비트가 추가 지급된다.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SSR 등급 프록시안인 ‘레나스’도 특별 보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물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선택하는 성향 테스트 형식의 프록시안 매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결과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X(구 트위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또 오는 29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스타시드’ 내 AI 세력과 주요 프록시안 캐릭터의 정보, 고퀄리티 일러스트 갤러리, OST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날 프로모션 비디오도 공개했다. 아스니아에서의 꿈같은 미래를 위해 함께 싸워 나가자는 내용으로 AI 소녀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과 이를 지키기 위해 위협에 맞서는 모습 등을 담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