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리듬하이브’ 3주년 기념 이벤트 전개
하이브IM, ‘리듬하이브’ 3주년 기념 이벤트 전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2.0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이벤트’와 ‘연속 출석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플레이 이벤트’에서는 ‘스튜디오 모드’를 클리어할 때마다 누적된 기록으로 특정 횟수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멤버 선택 U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과 ‘그룹 선택 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 3장’,‘무료골드 3333, ‘무료 하이브젬 33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3주년 기념 스티커팩’과 ‘골드 박스’ 등 매일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리듬하이브’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Live 테마를 공개했다.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비주얼과 함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Live 카드'를 만날 수 있다. 앞서 출시된 XR등급의 테마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도 진행 중이다.

‘리듬하이브’ 3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계정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