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 공개…게임 7종 출품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 공개…게임 7종 출품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0.1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엔씨소프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는 이달 16일 열리는 ‘지스타 2023’을 위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출품작 7종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엔씨는 이번 지스타 2023에서 ▲슈팅 ‘LLL’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 ▲수집형 RPG ‘프로젝트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은 PC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준비된 시연존에서 신작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시연존에서는 다양한 무대 행사와 관람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엔씨는 지스타에서 MMORTS ‘프로젝트G’,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프로젝트M’의 개발 현황을 공개한다. 프로젝트G는 PC와 모바일, 프로젝트M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지스타 무대에서 개발자가 직접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을 소개할 계획이다.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MMORPG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TL)’는 지스타에서 데모 플레이를 선보인다. TL 개발진이 지스타 무대에서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퍼즐 게임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도 지스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이벤트 부스에서 퍼즈업을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엔씨는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Play NC Pass’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Play NC Pass’는 현장에서 대기 없이 시연작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입장권이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지스타 2023 초대권과 함께 ‘Play NC Pass’ 2매를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