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4년 연속 1위
SK텔레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4년 연속 1위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7.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동통신부문에서 2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동통신부문에서 2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사진=SK텔레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K텔레콤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전문성, 진정성, 적극성, 사회적 가치 등 8개 영역으로 구분한 후 영역별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다.

SK텔레콤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24년 연속으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동통신사 중 최장 기간이다. 또 자회사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과 IPTV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9년 연속,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고, SK텔링크는 국제전화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1번가 역시 e커머스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홍승태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담당은 “24년간 고객의 변함없는 지지와 신뢰를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SKT가 보유한 유무선 통신 기반 전문 역량에 AI기술을 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여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