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핼러윈 맞이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핼러윈 맞이 업데이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0.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형상 변환 3종
길드 콘텐츠 ‘점령전’ 개편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에서 핼러윈을 맞아 신규 형상 변환 3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10월 31일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이용자들이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이색적이고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새롭게 추가된 형상 변환은 토템술사, 웅묘무사, 해왕 등 총 3종이다. 이용자들은 괴물 털옷을 입은 ‘토템술사’와 이소룡으로 분장한 아기 ‘웅묘무사’, 호박 바구니를 든 아이로 변신한 ‘해왕’ 등 세 몬스터를 귀엽고 멋진 스킬 이펙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길드 콘텐츠 ‘점령전’ 개편도 실시됐다. 전투 시간을 12시간으로 단축하고 3개월에 걸쳐 진행되던 한 개 시즌이 4개월에 걸쳐 진행되도록 조정했다.

점령 점수에 따른 길드 점수 지급 비율과 시즌 종료 보상도 대폭 상향해 보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각 길드가 다양한 전략 전술을 폭넓게 펼쳐볼 수 있도록 전장의 일부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 밖에도 길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길드 랭킹 메뉴가 추가됐다. 룬과 아티팩트를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잠금 기능을 마커 기능으로 개편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