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스팀 사전예약 진행…북미 시장 공략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스팀 사전예약 진행…북미 시장 공략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0.3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가 오는 11월 북미 출시 예정인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의 서비스 채널을 PC 게임 플랫폼 스팀으로 확대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해외 첫 진출 지역으로 북미를 확정하고 글로벌 흥행 예열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9월부터 미국, 캐나다를 비롯한 북미 지역 유저를 대상으로 글로벌 앱마켓과 현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크로니클’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또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니클’을 현지 유저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전 세계가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 스팀으로 채널을 확장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콘솔과 PC 비중이 비교적 높은 북미에서 스팀 탑재로 현지 PC 게임 유저들을 대거 확보하고 정교한 조작감과 향상된 그래픽 퀄리티로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깊이감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지난 8월부터 한국에서 서비스 중인 ‘크로니클’이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고퀄리티 PC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마련하고 PC를 통한 MMORPG의 풍부한 콘텐츠와 수준 높은 게임성을 증명하며 국내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도록 구글 PC 게임 지원 플랫폼인 ‘구글플레이 게임즈’에도 ‘크로니클’을 탑재 접근성 높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