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상반기 기대작 '미르M' 사전 테스트 진행
위메이드, 상반기 기대작 '미르M' 사전 테스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19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신·만다라·수라전장 등 핵심 콘텐츠 공개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MMORPG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사전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자정부터 22일 밤 12시까지 나흘간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PC 버전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용자는 구글·애플·페이스북·카카오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위메이드는 전략과 전술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8방향 그리드 전투와 탄탄한 세계관·스토리,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강력한 힘의 근원 '화신', 대규모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핵심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위메이드는 이번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23일까지 설문에 응한 이용자에게 특별 아이템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날 위메이드는 게임 내 핵심 요소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에피소드 형태 신규 영상 ‘장인 편’도 공개했다. 앞서 소개된 영상 ‘전설을 맞을 준비 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미르M'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그리드 전투, 장비 강화(제작), 탈 것 육성 등 핵심 요소들을 쉽게 그려냈다.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사전 테스트와 사전 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