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사전 테스트 진행
위메이드, '미르M' 사전 테스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0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실시된다.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미르M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3종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적용해 원작 감성과 게임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고품질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르대륙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던 미르M의 콘텐츠들도 사전 테스트에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선택에 따라 능력치를 쌓고 직업을 특화시킬 수 있는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무림사조로 거듭나 더욱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화신’,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지형지물을 활용해 전술, 전략의 핵심이 되는 ‘그리드 게이밍’ 등 사전 예약과 게임 정보 공개 때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미르M의 주요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이와 함께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에 응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륙의 개척자’ 패키지를 선물한다. 강화석과 회복약 등 정식 출시 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