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성료
위메이드,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성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2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가 MMORPG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사전 테스트를 종료하고 정식 서비스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했다.

위메이드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 '미르M'의 사전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밸런스와 서버 안정성 등 게임 운영의 전반을 점검했다고 23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사전 테스트에서 '미르의 전설2' 정통성을 계승한 8방향 그리드-쿼터뷰 방식과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 미르 특유의 자유도 높은 성장 시스템 ‘만다라’, 무림사조로 거듭나 더욱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화신’,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미르M의 핵심 콘텐츠를 테스트했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사전 테스트 참가자들은 자유도 높은 미르M만의 성장 시스템 ‘만다라’ 등을 높이 평가했다. 이용자들은 “사전 테스트 기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다. 정식 서비스가 무척 기대된다”, “계속하고 싶은 몰입도 높은 게임이다” 등의 의견을 전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사전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전 테스트 설문은 이날까지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를 선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