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한유아',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 발탁
스마일게이트 '한유아',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 발탁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4.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고 13일 밝혔다. 국내에서 버추얼 아티스트가 차·음료 CF 모델로 활동하는 건 한유아가 첫 사례다. 한유아는 김태희, 전지현, 조보아, 선미에 이어 광동 옥수수수염차 히로인 계보를 잇게 됐다.

스마일게이트와 VFX 전문기업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만든 한유아는 지구가 즐겁고 매일 매일이 새로운 AI 소녀다. 엉뚱 발랄하고 호기심이 많으며 청초하면서 신비로운 외모로 차별화 된 매력을 지녔다. 지난 2월 글로벌 매니지먼트 YG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YuA’(유아)라는 이름으로 첫 음원 'I Like That'을 공개하며 가수로도 데뷔했다.

지난 12일 신곡을 공개한 한유아는 이번 광고 데뷔를 계기로 대중과의 소통을 넓혀 갈 전망이다. 한유아의 옥수수수염차 광고 캠페인은 오는 20일 첫 선을 보인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 사업담당 상무는 “한유아가 국내 대표 차·음료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매일 새로운 경험을 통해 성장해 가는 한유아가 이번에도 한층 돋보이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