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콘셉트 포토 공개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콘셉트 포토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4.0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VFX 전문 기업 자이언트스텝와 공동 제작한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8일 신곡 ‘I Like That’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첫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고 밝혔다.

'한유아'는 세상에 없던 매력적인 목소리의 음원을 선보이며 활동명 '유아(YuA)'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곧 공개 될 유아(YuA)의 신곡 'I Like That'은 우아하면서 강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의 댄스 음악이다. 이번 음원에는 지구에서의 일상이 즐겁고 하루하루가 새로운 A.I. 소녀의 신비로운 감성이 담겼다.

음원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음원은 스마일게이트와CJ ENM이 협업해 제작했으며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떨친 크리에이티브 팀이 합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 ‘별이 빛나는 밤’을 비롯해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SNAPPING’ 등의 K-POP 히트곡과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박우상 프로듀서가 참여해 주목 받았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사업담당 상무는 “유아(YuA)의 첫 음원 ‘I Like That’을 선보이기 까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함께 많은 노력을 했고 결실을 맺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세상에 없던 매력적인 목소리로 만들어진 유아의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버추얼 아티스트로써 다양한 활동을 펼칠 유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월  YG케이플러스와 계약을 맺은 한유아는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방송, 유튜브, 공연,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