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예능 속 요리 매주 ‘밀키트’로 선봬
CJ제일제당 ‘쿡킷’, 예능 속 요리 매주 ‘밀키트’로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속 요리 쿡킷으로 구현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쿡킷으로 특별한 삼시세끼, 슬기로운 산촌생활’ 특별전을 열고, 방송 속 요리를 쿡킷으로 매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은 ‘쿡킷으로 특별한 삼시세끼, 슬기로운 산촌생활’ 특별전을 열고, 방송 속 요리를 쿡킷으로 매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소비자가 눈으로만 보던 tvN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속 요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프로그램 종영까지 매주 1~2종의 메뉴를 방송 이후 선보이며, 쿡킷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앞서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방영된 ‘고추장수제비와 배추전’, ‘비빔국수와 양지수육’ 2종을 출시했다.

쿡킷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5회차로 나눠 진행되며, 댓글란에 회차별 주제에 맞는 댓글을 남긴 소비자 모두에게 20% 할인, 5% 중복 할인, 무료 배송 등 3가지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회차에 참여한 ‘출석왕’ 250명과 가장 많은 댓글을 단 ‘다작왕’ 250명을 각각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CJ더마켓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댓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CJ제일제당 측은 “눈과 귀로만 즐기던 방송 속 만찬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게 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쿡킷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