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그 대잔치’ 성황리 종료
크래프톤, ‘배그 대잔치’ 성황리 종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0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의 파트너 대회인 ‘배그 대잔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다.

배그 대잔치는 게임 인플루언서이자 배틀그라운드 파트너인 김블루와 킴성태 주최의 사전 파트너 대회에서 총 16개 팀을 선정, 지난달 24일 현대자동차배 파트너 대회에서 결승이 펼쳐졌다.

대회는 약 1억3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 등을 참여자 전원이 수상하면서 마무리됐다. 대회 전에 정한 벌칙을 통해 모금된 1000만원의 기부금은 번개장터와 공동 진행되는 기부 이벤트에 사용된다.

앞서 크래프톤과 인텔은 이번 대회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구현한다는 목표로 지난달 26일 크래프톤 역삼 사무실에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강석 크래프톤 아시아·한국 사업실장은 “인텔과의 업무협약으로 배그 대잔치 참여 유저들이 현실감 있는 플레이를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호 인텔 클라이언트 XPU제품 및 솔루션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전무는 “크래프톤과의 제휴를 계기로 인텔의 CPU·그래픽 엔진으로 크래프톤 이용자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