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 방학 캠페인 실시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 방학 캠페인 실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3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미지=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은 펍지 스튜디오가 여름 방학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올 여름방학은 묻.따.남.다! 모배 한 판이면, 머템 득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디의 남성앱 ‘하이버’와 여성앱 ‘브랜디’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펼쳐진다.

캠페인 주요 테마는 ‘묻.따.남.다’(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남들과는 다르게!)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누.빠.남.다'(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에 이은 시리즈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하면 ‘머템(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크래프톤은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머템이 다양하게 준비됐다고 밝혔다.

참여 방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클래식 모드를 1판 플레이하고 하이버·브랜디의 특별 이벤트 페이지에 인게임 ID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명품, 게이밍, 테크 제품 등 다양한 머템과 쇼핑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매일 하이버 ·브랜디에서 각 1회 참여 가능하다.

크래프톤은 이날 여름 방학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삼뚝맨이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 등장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 판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머템을 획득할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여름 방학 캠페인에 이어,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종도 열린다.

먼저 8월 7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출석만 하면 치킨 메달 1개, 7일 차에는 두근두근 선물상자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핫 서머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6일부터 26일까지는 미션에서 불가사리를 획득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핫 서머! 불가사리 교환소’가 열릴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