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 크래프트' 사전예약 돌입
크래프톤,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 크래프트' 사전예약 돌입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8.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미지=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은 독립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 크래프트(Castle Craft: World War)’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캐슬 크래프트는 실시간 PvP 대전을 통해 전략적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 상대의 진영을 무너트리고 본인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전략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모바일 RTS의 핵심을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은 보석, 금화, 카드, 및 고급 상자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캐슬 크래프트의 브랜드 또 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강문철 라이징윙스 부사장은 “캐슬 크래프트를 통해 MMORPG 일변도의 게임 시장에 지친 국내 팬들에게 정통 RTS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RTS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 것”이라며 “이미 태국, 인도, 캐나다 등 6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통해 많은 호평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 가능하다.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캐슬 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