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LG생건,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15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 모이스처 라인 특유의 깊은 보습감·향 페이셜 크림에 담아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가 얼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을 대비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 비욘드가 얼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을 대비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 라인은 특유의 보습감과 잔잔하게 남는 은은한 향으로 2005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비욘드의 대표 보습 케어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딥 모이스처 라인의 깊은 보습력과 향을 기존에 운영해온 바디 제품에서 페이셜 크림까지 확장한 제품이다.

특히 비욘드 클린 뷰티 연구소에서 개발한 스킨미믹세라마이드 콤플렉스TM와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를 담은 처방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보습 효과와 함께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코코넛, 호호바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비욘드 측은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은 외부 환경 요인으로 쉽게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매끄럽게 펴 발라지면서도 풍부한 보습감을 지닌 이번 신제품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딥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은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