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제뉴뮨 앰풀 선봬
LG생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제뉴뮨 앰풀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콤플렉스 8.0% 함유… 건강한 피부로 케어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앰풀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앰풀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앰풀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항산화 성분의 결정체이자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콤플렉스 8.0%는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트레스를 컨트롤해준다. 아울러 수분 및 탄력 내재력 향상과 산화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방어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 테스트와 공기 노출 후 100시간 항산화 지속 테스트를 통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촉촉하고 산뜻한 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만들어져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부여한다.

또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오휘의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모란추출물 등을 담았으며,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트랜스킨 기술을 통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