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가드닝 키트‘ 크라우드 펀딩 출시
빙그레, ‘요플레 가드닝 키트‘ 크라우드 펀딩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딩 수익금은 전액 환경 재단에 기부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요플레 가드닝 키트를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한다. (사진=빙그레)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빙그레가 요플레 친환경 캠페인 굿즈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

빙그레는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요플레 가드닝 키트를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요플레는 지난 3월부터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친환경 캠페인 렛츠블룸디어스‘를 진행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요플레 제로 웨이스트 팩을 구매한 소비자들로부터 요플레 용기를 수거한 후 요플레 가드닝 키트로 업사이클링 해, 이번에 선보이게 됐다. 컨셉 기획과 디자인 개발은 창작 집단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함께 참여했다. 

요플레 가드닝 키트는 요플레 용기를 재질별로 분류한 뒤 플레이크 형태로 파쇄하고 다시 압출해 제작됐다. 요플레 용기의 형태 그대로 크기만 2.5배 확대해 화분을 탄생시켰고 모종삽, 네임텍, 백일홍 씨앗을 함께 제공한다.

크라우드 펀딩은 이날 오는 24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펀딩을 통한 수익금은 전액 환경 재단에 기부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요플레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어 기쁘다“며 “빙그레는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