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비비빅, 파리바게뜨와 손잡고 ‘디저트‘ 출시
빙그레 비비빅, 파리바게뜨와 손잡고 ‘디저트‘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바에 놀러 온 비비빅’ 콘셉트로 케이크 2종, 쉐이크 1종 선보여
(사진=빙그레)
빙그레 비비빅이 파리바게뜨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빙그레)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빙그레 비비빅이 파리바게뜨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비비빅은 1975년 출시한 국내 대표 통팥 아이스크림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파바에 놀러 온 비비빅’이란 콘셉트로 ▲오리지널 비비빅의 달달한 통팥크림과 부드럽고 고소한 비비빅 인절미를 반반씩 케이크로 맛볼 수 있는 ‘비비빅 팥절미 케이크’ ▲비비빅 팥의 구수한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가 조화로운 어우러진 떠먹는 비비빅맛 케이크 스토리 ‘더스퀘어 비비빅’ ▲구수하고 달콤한 팥과 얼음을 블렌딩한 마시는 팥 아이스바 ‘비비빅 팥쉐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 독특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제품이 많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소위 ‘콜라보 명가’, ‘콜라보 맛집’ 등으로 불리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가 가진 제품들의 브랜드 파워와 콜라보 제품들의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다양한 업종과 제품들에 대한 협업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빙그레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전달할 수 있는 기발한 콜라보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