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제주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7500만원 전달
호반건설, 제주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7500만원 전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11.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이 제주도에 7500만원 규모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전달했다. (사진=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제주도에 7500만원 규모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전달했다. (사진=호반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호반건설은 10일 제주도 제1청사 정무부지사실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2억원 가운데 7500만원을 제주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고영권 제주도 정무부지사, 김순철 협력재단 사무총장, 최승남 호반건설 부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최승남 호반건설 부회장은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코로나 극복, 동반성장 등을 위해 계속 힘을 보태고 있다”며 “이번 기금 출연 등 제주지역 농어촌 발전을 위한 지원에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에 전달된 상생협력기금은 서귀포시 안덕면 일대 농촌 복지시설 구축과 물류비 지원, 중문·색달 어촌계의 환경 개선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영권 제주도 정무부지사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해주신 호반건설 관계자 여러분께 도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농어촌의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큰 힘이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순철 협력재단 사무총장은 “호반건설의 기금 출연이 제주의 농어촌과 농어업인을 지원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다른 기업들도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농어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호반건설이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은 강원 평창군, 경북 의성군, 충북 제천시 등에도 지원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