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를 배달로!’...베스킨라빈스 유튜브 광고 공개 기념 이벤트
‘배라를 배달로!’...베스킨라빈스 유튜브 광고 공개 기념 이벤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3.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일요일 ▲불닭 ▲먹방 등 총 열 편을 제작했으며, 라디오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광고를 통해 휴일 집밖으로 나가기 싫을 때,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 지친 업무 중에, 친구들과 파티할 때 등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그려냈다. 띵동 울리는 초인종 소리와 함께 “배라가 왔어요~”라는 멜로디가 흘러 나오고, 집 앞에 도착한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며 영상은 끝이 난다.

SPC그룹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일주일간 ‘결제 금액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달 셋째 주 월요일 배달 고객에게 제품 사이즈 확대, 배달비 무료 등 정기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SPC 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이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의 배달 서비스는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모바일 앱은 물론,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의 배달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