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렌탈·디지털구독 특화 ‘딥원스’ 카드 출시
신한카드, 렌탈·디지털구독 특화 ‘딥원스’ 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2.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원스 플러스 카드는 딥원스 카드 혜택에 커피, 편의점 업종과 해외 이용시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사진=신한카드)
딥원스 플러스 카드는 딥원스 카드 혜택에 커피, 편의점 업종과 해외 이용시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는 아파트관리비, 통신요금 등 정기성 생활 월납 시장을 겨냥한 '신한카드 Deep Once(딥원스 카드)'와 '신한카드 Deep Once Plus(딥원스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딥원스 카드는 소유중심의 경제에서 구독경제로 변모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매월 정기결제 및 자동이체 결제건에 혜택을 준다. 구독경제는 매달 비용(구독료)을 지불하고 필요한 물건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제활동을 의미한다.

이 카드는 렌탈, 생활 월납, 디지털 구독의 3가지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탈 영역에서는 LG전자 케어솔루션, 웅진코웨이 등 10개 렌탈사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7000포인트, 월 최대 5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 월납 영역에서는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도시가스 등 7대 생활 월납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멜론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구독 서비스 부문에서도 정기결제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딥원스 플러스 카드는 딥원스 카드 혜택에 커피, 편의점 업종과 해외 이용시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각 서비스 영역별 월 누적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커피 업종 2000포인트, 편의점 3000포인트 등이 적립된다.

딥원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마스터 카드) 2만3000원이며, 딥원스 플러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7000원, 해외겸용 3만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두 카드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부상 및 1인가구, 맞벌이 부부 확대로 소유 중심의 경제에서 구독 경제로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착안해 서비스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