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더 높은 도약 위한 전략방향 논의’​
KB​손보,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더 높은 도약 위한 전략방향 논의’​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0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은 경기도 수원에 있는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KB손해보험 및 자회사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B손해보험은 경기도 수원에 있는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KB손해보험 및 자회사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최된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는 연초 수립한 추진과제의 진행경과를 리뷰하고 2019년 하반기 더 높은 도약을 위한 전략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주 40시간 근무체계 시행 등에 따른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대해 특강을 듣는 시간도 진행됐다.

KB​손해보험은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디지털 기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를 확대해 본질적 비용구조를 혁신하고, 고객편의성 관점의 디지털 플랫폼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신계약가치 중심의 적정 매출을 통해 단기손익과 미래이익이 조화되는 경영방향을 지속 추진하기로 했으며, IFRS17시행에 따른 제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가치경영을 지속하고 선제적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 날 경영방침을 직접 발표한 양종희 사장은 KB손해보험만의 ‘직장 스포츠맨십’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양 사장은 “개인보다는 팀을 먼저 생각하고 최고가 되겠다는 챔피언 정신으로 팬(고객)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선수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