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출범 10주년... 시장 점유율 30% ‘압도적 1위’
삼성화재 다이렉트 출범 10주년... 시장 점유율 30% ‘압도적 1위’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3.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는 지난 2009년 3월 시작한 온라인전용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만 10년이 지났다. (사진=삼성화재)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출범 10주년을 맞이했다.

삼성화재는 지난 2009년 3월 시작한 온라인전용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만 10년이 지났다고 6일 밝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10년 만에 연매출이 573억원에서 1조8864억원으로, 가입자는 8만4000명에서 238만명으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점유율은 30%로, 후발 주자인데도 2014년부터 5년째 ‘압도적 1위’라고 삼성화재는 강조했다.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출범 10주년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자 3천명에게 커피·제과 교환권 등을 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