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사전 다운로드 시작
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4.0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신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은 이날부터 한국을 포함한 일본, 미국, 유럽 등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서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는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은 전작의 프리퀄로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 게임은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하고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책의 주인이 돼 타락한 군주 마그누스에게 몰락한 플레니스 대륙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고 속성과 포지션 등을 고려하여 파티를 구성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최대 4명의 캐릭터로 파티를 구성해 기본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모험 모드’, ‘악몽 던전’, ‘봉인 감옥’,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그래픽도 경험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인연의 결정’, ‘풍화된 정련석’, ‘모험가의 기록’, ‘골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