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핀테크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NHN클라우드, 핀테크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4.2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NHN클라우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3년 연속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NHN클라우드는 ‘2023년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공급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돼 핀테크 분야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진행하는 ‘금융 클라우드 지원 사업’은 핀테크 기업들이 보다 안전한 클라우드를 활용해 서비스를 개발, 운영할 수 있도록 이용 보조금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핀테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통해 연간 최대 9600만원까지 클라우드 이용 바우처를 제공하고 이관·구축 지원 및 보안 컨설팅, 모의 해킹 및 취약점 분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에서 NHN클라우드는 수요 기업인 핀테크 분야 중소기업의 서비스 유형, 규모 등 핵심 요구 사항을 고려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클라우드 데모 환경·크레딧 지원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상품 특별 할인 ▲금융 클라우드 구성을 위한 주요 아키텍처 제공 ▲금융 클라우드 수요 기업 선정을 위한 무료 컨설팅 등 맞춤 서비스 등이다. 수요 기업은 이번 사업을 활용해 NHN클라우드의 금융 특화 클라우드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