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는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가 그동안 기업·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 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으로 새 단장했다.
‘NC PLAY’는 ▲뉴스룸 형식의 ‘NEWS’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탭으로 구분된다.
먼저 ‘NEWS’ 탭에서는 엔씨의 기업 가치와 문화, 게임, 연구·개발(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탭은 영상, 웹툰 등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콘텐츠뿐만 아니라 인터랙티브, 숏폼, 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박명진 엔씨소프트 PBO는 “(NC PLAY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시도하고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