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오은영,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 티켓 단독 판매
NHN링크, ‘오은영,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 티켓 단독 판매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4.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N링크
사진=NHN링크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링크는 제작 공연 ‘오은영,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 티켓을 21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은영,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은 5월 21,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20여개 도시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제목에는 공연을 통해 모든 관객들의 마음가짐 및 행동에 ‘1도’의 변화가 생기길 바라는 진심이 담겼다. 공연명은 오은영 박사가 직접 결정했다.

공연은 일반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다양한 방법으로 깊이 있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될 전망이다. 누군가의 부모로서, 자식으로서, 배우자로서, 친구로서, 혹은 사회인으로서 많은 무게를 버텨내고 있는 이들에게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깨닫는 뜻 깊은 시간이 예고됐다.

NHN링크는 각 지역 지자체와 관련 단체가 선정한 이들을 공연에 초청하는 선행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실질적이고 적극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또 새로운 변화에 대한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울 공연을 찾은 모든 예매자에게 오은영 박사의 신간도서를 선물한다.

공연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서울 공연 이후 전국투어의 티켓 오픈 일정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